넥슨(대표 박지원)은 중국 게임 개발사 로코조이(대표 싱샤호, Shanhu Xing)의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현지명 我叫MT2, 마스터탱커2)’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탑오브탱커 for Kakao’(이하 탑오브탱커)는 3D 그래픽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로 즐기는 실시간 전투가 강점인 수집형 액션RPG로, 중국에서 지난해 12월 ‘텐센트’를 통해 출시된 이후 불과 34시간 만에 애플 ‘앱스토어’ 아이폰 및 아이패드 각각 인기 차트와 최고 매출부문 1위를 석권한 게임으로, ‘4월 중 안드로이드 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탑오브탱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카카오톡 ‘부끄부끄 파라쿠마 스티콘’과 게임 출시 이후 사용 가능한 랜덤상자(5개), 에너지 100, 10만 골드 등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탑오브탱커’의 소식을 SNS를 통해 친구들에게 공유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에너지와 청동열쇠를 지급한다.
사전등록 이벤트는 4월 5일까지 진행하며, ‘헝그리앱 핫이벤트’ 사전등록 또는 공식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자료 출처 :헝그리앱(http://www.hungryapp.co.kr)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알던 모든 장르가 파괴된다! 파이러츠 프리시즌 오픈
▶ 닌텐도 ″결국″ 모바일게임 사업 진출 with DeNA
▶ 이름만 들어도 ″설렘″ 대작 게임 ″별들의 전쟁″ 시작!
▶ ″아키에이지 ″속 음악회 주인공…유저 ‘셀레나’를 만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