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핀콘 신작 '엔젤스톤', 스샷 최초 공개… ´모바일게임 맞아?´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헬로히어로' 개발사 핀콘(대표 유충길)의 차기작 '엔젤스톤'이 베일을 벗었다.

핀콘(대표 유충길)은 12일 자사의 모바일 RPG '엔젤스톤'의 트레일러 영상과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이날 전세계 첫 공개된 '엔젤스톤'은 천사와 악마들의 끝나지 않는 전쟁에 휘말린 인간계 저항군의 모험기를 배경으로 하는 게임으로, 저항군이 거대한 악마와 싸우는 모습이 주를 이룬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엔젤스톤은 올 상반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PC 페이스북 등 총 세 가지 버전으로 전세계 동시 출시를 목표로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첫 공개부터 화려한 트레일러 영상으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엔젤스톤', 어떤 모습으로 게이머들의 앞에 나타날 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던파 서비스 10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보복부 게임중독 공익광고, 외국서 ´국제적 조롱거리´
게이머 즐겁다!2015년 황금기대작 총망라
(해설) 넥슨-엔씨 주주제안서, 세부 내용과 엔씨 입장 정리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2 망치지박령 2015-02-24 16:26:46

우주정복.com 사전예약하고 같이 우주여행이나 갑시다. 실시간 전투와 전략으로 옛 pc게임의 향수를~!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