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영상] ´헬로히어로의 핀콘´ 차기작 ´엔젤스톤´, 전세계 최초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헬로히어로'의 개발사 핀콘(대표 유충길)이 차기작 '엔젤스톤'의 트레일러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RPG 장인들이 오랜 기간 공을 들여 개발한 신작 ‘엔젤스톤’은 2015년 전세계 모바일게임계에 혁명을 일으킬 준비를 하고 있다.

핀콘은 그동안 ‘헬로히어로’ 자체 서비스를 통해 국내 양대 마켓 매출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호성적을 거뒀다. 글로벌에서의 활약은 더욱 두드러져 전 세계 1700만 유저, 380만 페이스북 팬 확보, 주요 46개국 iOS RPG 인기 순위 1위 달성 등 많은 고정팬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기반 위에 전 세계 동시 출시될 ‘엔젤스톤’은 또 하나의 글로벌 대작으로 우뚝 설 것이 기대된다.

‘엔젤스톤’은 천사와 악마들의 끝나지 않는 전쟁에 휘말린 인간계 저항군의 장대한 모험기를 배경으로 한다. 혼란에 빠진 세상을 구해내는 것이 게임의 목표.

다양한 무기로 화려한 액션을 구사하는 여성 영웅과 거대 악마의 대결을 담은 이번 ‘엔젤스톤’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엔젤스톤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독창적인 플레이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하드코어 RPG인 ‘엔젤스톤’은 상반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PC 페이스북 버전으로 전세계 동시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유충길 핀콘 대표는 “기존의 모바일 RPG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엔젤스톤’만의 차별화된 시스템과 함께 액션, 전략, 성장 등 RPG의 핵심 재미를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오래도록 사랑 받을 수 있는 게임이 되겠다”는 야심 찬 포부를 밝혔다. e스포츠 강국으로 유명한 한국 유저들이 ‘엔젤스톤’의 최상위에 랭크됐으면 한다는 개인적인 바람도 함께 덧붙였다.

다수의 대형 신작들의 출시가 예고된 2015년 상반기, 국내를 넘어 전세계 RPG 최고의 자리에 당당히 도전장을 내민 ‘엔젤스톤’이 어떤 반향을 일으킬 지 많은 이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핀콘은 이번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신작 ‘엔젤스톤’에 대한 내용을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AngelStoneGame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해당 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모집 일정과 다양한 정보들이 가장 먼저 공개될 계획이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던파 서비스 10주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
보복부 게임중독 공익광고, 외국서 ´국제적 조롱거리´
게이머 즐겁다!2015년 황금기대작 총망라
(해설) 넥슨-엔씨 주주제안서, 세부 내용과 엔씨 입장 정리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2 망치지박령 2015-02-24 16:28:47

우주정복.com 요즘 게임들은 투자하는게 남다르네요. 모바일 게임 최초 우주여행 보내기. 대단하네요.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