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모두의마블, TV 광고 보고 A+ 캐릭터 카드 득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 for Kakao(이하 모두의마블)’의 공중파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2일 밝혔다.

15초 분량의 이번 광고는 지난 1월 등장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요새섬멸전’을 모티브로 해 슬기 및 데니스 등 ‘모두의마블’ 대표 캐릭터들이 상대방 요새를 파괴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요새섬멸전’은 ‘모두의마블’에서만 경험할 수 있었던 아기자기한 재미에 본인의 요새를 지키고 상대방의 요새를 먼저 파괴하면 승리하는 색다른 즐거움을 추가한 것으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신규 콘텐츠다.

해당 광고는 오는 28일까지 주요 공중파 채널 및 케이블 방송 뿐아니라 라디오까지 다양한 매체의 황금시간대를 통해 전파를 탈 예정이며 특히 영상 말미에는 ‘A+메딕 슬기 캐릭터 카드’를 받을 수 있는 쿠폰 번호도 깜짝 공개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국내를 넘어 글로벌 국민 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모두의마블'에 등장한 '요새섬멸전'을 보다 많은 이용자들에게 알려주고 싶었다"며 "광고 말미에 등장하는 쿠폰번호를 통해 ‘A+등급 캐릭터 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 세계 도시를 사고파는 익숙한 게임방식에 독점승리•올림픽개최 등 차별화된 재미요소를 가미한 ‘모두의마블’은 국내에 출시된 지 1년 8개월이 지난 지금도 최고매출 최상위권을 유지하며 국민 캐주얼 게임다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개토태왕,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새역사 쓰다
검은사막, 다섯가지 예고, 도약을 위한 준비?
아듀! 2014년~ 10대 뉴스 및 결산 기사
PC온라인게임의 희망이 되겠다, 클로저스 오픈베타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