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출시 백일 ‘마구마구라이브’ 아낌없이 쏜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야구 게임 ‘마구마구라이브 for Kakao’(이하 마구마구라이브, 개발사 애니파크)’의 출시 백일을 맞아 최대 500 마구볼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준비한 백일 맞이 이벤트는 접속만으로 마구볼 및 골드 등 게임재화는 물론 5성 랜덤카드 등 다양한 고급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 이용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넷마블은 19일부터 23일까지 모든 접속 이용자에게 일 1회 100 마구볼을 지급하는 등 5일 이벤트 기간동안 출석만해도 최대 500마구볼을 증정한다. 21일까지는 접속시간마다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시간별 접속 이벤트’도 병행할 예정이다.

또 21일부터 26일까지 신규 이용자에게 5성 랜덤카드 3장, 4~7성 선수카드 10장, 5만 골드 등을 지급하고 최근 2주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은 이용자가 다시 게임에 접속할 경우에는 5~8성 선수카드 3장 및 보존권 5장 등을 증정한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마구마구라이브’가 출시 백일을 맞이하게 돼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게임재화는 물론 다양한 고급아이템을 증정하는 백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마구마구라이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마구마구 2014’와 ‘이사만루2014 KBO’를 넘어 대한민국 최고의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서 이용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넷마블 최초 실사 모바일 야구게임인 ‘마구마구라이브’는 2014 한국프로야구의 규칙 및 각 구장 등을 고스란히 모바일에 담아낸 것은 물론 △각 선수들의 특이폼 구현 △땀방울까지 포착하는 극사실적인 비주얼 등 현존하는 모바일 실사 야구 게임 중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의 본질 ″재미″를 겨냥한 축제, 지스타2014
지스타2014, 대작의 향연 ″엔-넥존″ 눈에 띄네
엔씨-넥슨-네오위즈, 3사 3색 다작 온라인게임 열풍
[기획연재] 게임의 未來, PC온라인-모바일 시장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