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블랙스쿼드, ´꽃라인´과 함께… 카운트다운매치 3편 공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엔에스스튜디오(대표 윤상규)가 개발 중인 신작 FPS (1인칭 슈팅)게임 ‘블랙스쿼드’에서 카운트다운 매치 3번째 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매치는 여성 최강 클랜으로 불리는 ‘crazy4u’와 다양한 ‘블랙스쿼드’ 행사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줬던 ‘꽃라인’의 경기였다. 특히, 두 팀은 모두 미모와 실력을 모두 겸비한 여성 클랜으로, 남성 게이머들에게 가장 큰 주목을 받았다.

매치가 끝난 후 ‘crazy4u’의 박희은 선수는 “게임을 플레이 해보니 타격감이 상당히 좋고, 특히 사운드가 마음에 들었다. 나와 잘 맞는 것 같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꽃라인의 팀장을 맞고 있는 김경례 선수 역시 “상당히 재미있게 경기를 펼쳤다. 준비해온 전술이 있었는데 이런 것들이 잘 들어 맞는 느낌이라 좋았다”고 평가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조선 창간15주년 특집 기사 한방에 보기
게임의 매력女 팀제이코스 파판14 코스프레 선봬
웹툰 게임회사 여직원들 작가를 만.나.다!
[기획연재] 게임의 未來, PC온라인-모바일 시장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19 전설의개발자 2014-11-03 11:57:03

과연 서든어택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을까?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