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MMORPG '블레스' 콘텐츠 직접 만든다…'아티스트 블레서' 모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자회사인 네오위즈블레스스튜디오(대표 최관호)가 개발 중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스'에서 '아티스트 블레서'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아티스트 블레서’는 팬아트, 카툰, 동영상 등 다양한 분야의 재능을 가진 게이머가 ‘블레스’와 관련된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고, 이용자와 공유하는 ‘블레스’ 공식 인증 아티스트를 말한다.

‘아티스트 블레서’에 선정된 게이머에게는 2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참가 자격과 아티스트 전용 작품 갤러리, 특별 표식을 제공하며, ‘블레스’ 프리미엄 키트도 선물로 증정할 계획이다. 모집 기간은 오는 11월 16일까지로, 지원을 희망하는 게이머들은 지원분야에 맞는 창작품을 제작해 공식 홈페이지 내 UCC 게시판에 올리고 활동 포부 등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한편, ‘블레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을 통해 시네마틱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블레스’의 현실감 있고, 사실적인 액션의 구현 과정과 최고 수준의 그래픽이 완성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조선 창간15주년 특집 기사 한방에 보기
게임의 매력女 팀제이코스 파판14 코스프레 선봬
웹툰 게임회사 여직원들 작가를 만.나.다!
[기획연재] 게임의 未來, PC온라인-모바일 시장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