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27일 모바일 FPS 게임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가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지난 21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는 출시 5일 만에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게임 1위와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를 동시 석권한 바 있다.
이 게임은 실시간 네트워크 대전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 FPS 게임으로,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조작법과 UI(사용자 환경), 미션 시스템, 3대3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서든어택M: 듀얼리그 for Kakao’ 플레이 횟수 상위 20위 내 유저들에게 게임 내 고급 액세서리 티켓, 고급 헤어 및 얼굴 장식 티켓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게임은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임조선 창간15주년 특집 기사 한방에 보기
▶ 게임의 매력女 팀제이코스 파판14 코스프레 선봬
▶ 웹툰 게임회사 여직원들 작가를 만.나.다!
▶ [기획연재] 게임의 未來, PC온라인-모바일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