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골프 게임 ‘온그린(On Green, 이하 OG)’에서 홍보모델 박한별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했다고 24일(금) 밝혔다.
‘OG’는 골프존의 노하우를 활용, 크라이엔진3를 탑재해 사실적인 구질과 수준 높은 물리적 효과를 구현하고 다양한 컨셉의 코스를 선보이는 온라인 골프 게임으로, 골프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박한별이 홍보 모델로 활동 중이다.
약 2분 20초 분량으로 제작된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는 배우 박한별이 ‘OG’의 홍보 영상과 화보 사진을 촬영하는 현장이 생생하게 공개됐다. 배우 박한별은 현장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OG’의 홍보 모델이 된 계기에 대해 설명하고 화려한 그래픽, 실제 골프를 치는 재미를 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OG’에 대해 기대감을 드러냈다.
특히, 평소 취미 활동으로 골프를 즐기는 배우 박한별이 직접 시선 처리, 그립 방법, 상•하체 자세 등 기본 골프 스윙 자세에 대해 알려주며 깔끔하고 정확한 스윙 실력을 발휘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임조선 창간15주년 특집 기사 한방에 보기
▶ 게임의 매력女 팀제이코스 파판14 코스프레 선봬
▶ 웹툰 게임회사 여직원들 작가를 만.나.다!
▶ [기획연재] 게임의 未來, PC온라인-모바일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