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모바일 야구게임 '퍼펙트라인업' 11월 출시…'레전드카드' 쏜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넥슨(대표 박지원)은 넵튠(대표 정욱)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퍼펙트라인업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퍼펙트라인업 for Kakao’는 유저들과 리그 우승을 다투는 ‘대전리그’를 비롯해 다양한 콘셉트의 AI 구단을 만날 수 있는 ‘싱글리그’,  내 친구의 라인업과 겨루는 ‘친구배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일반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복잡한 제한 없이 자유롭게 엔트리 구성이 가능하여 누구나 쉽게 자신만의 라인업을 완성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사전예약을 하는 유저 전원에게 최고 등급의 ‘레전드카드’와 2만 원 상당의 게임캐시를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퍼펙트라인업 for Kakao’는 내달 초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조선 창간15주년 특집 기사 한방에 보기
게임의 매력女 팀제이코스 파판14 코스프레 선봬
웹툰 게임회사 여직원들 작가를 만.나.다!
[기획연재] 게임의 未來, PC온라인-모바일 시장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