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이클립스 온라인' 22일 첫 CBT 시작…회원 가입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엔돌핀소프트(공동대표 김현수∙김현오)가 개발한 MMORPG '이클립스 온라인'의 첫 비공개테스트를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비공개테스트는 별도의 모집 없이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홈페이지 가입을 통해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다음 게임과 온게이트을 통해 동시 진행될 예정이다.

이클립스 온라인은 판타지 세계관을 중심으로 두 종족간의 대립을 그린 MMORPG로 시간차에 따라 능력치가 변화되고, 변신시스템이 적용되는 등 독특한 시스템을 두었다. 특히 MMORPG의 기본 적인 콘텐츠 외에 AOS 전장과 팀플레이를 바탕으로 한 던전 플레이 콘텐츠도 제공된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이클립스 온라인의 이번 테스트를 위해 세심한 준비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 그리고 유저들이 편의성을 최대한 제공해서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조선 창간15주년 특집 기사 한방에 보기
[롤드컵] 19일, 상암에서 한국vs중국 결승전
웹툰 게임회사 여직원들 작가를 만.나.다!
액토즈소프트, 파판14는 온라인게임의 희망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