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네오위즈, 골프게임 ‘온 그린’ 23일 사전 공개서비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는 골프존엔터테인먼트(대표 김효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온라인 골프게임 ‘온그린(이하 OG)’이 오는 23일 사전 공개 서비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OG’는 스크린골프 1위 업체인 골프존의 노하우를 활용, 크라이엔진3를 탑재해 사실적인 구질과 수준 높은 물리적 효과를 구현한 온라인 골프게임이다. 지난 1차 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실감나는 골프의 재미를 전달하며 일반 게이머는 물론 골프 이용자들로부터 큰 기대를 모았다.

네오위즈게임즈는 이용자 반응을 최종 점검하기 위해 오는 10월 23일부터 11월 2일까지 ‘OG’의 사전 공개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에 앞서 오는 22일까지 사전 모집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피망 회원 및 기존 골프존 회원이라면 누구나 ‘OG’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개인 정보 입력을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게임 내 ‘OG코인샵’에서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OG코인을 지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김보성 사업부장은 “지난 테스트에서 이용자들이 보내준 의견을 수렴해 더욱 개선된 방향으로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며 "연내 공개 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개발 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OG'는 지난 테스트 결과를 바탕으로 퍼팅 시스템, 랜딩 시스템, 스크린 골프와 동일한 UI(사용자환경), 커스터마이징 등을 개선해 나가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조선 창간15주년 특집 기사 한방에 보기
[롤드컵] 19일, 상암에서 한국vs중국 결승전
웹툰 게임회사 여직원들 작가를 만.나.다!
액토즈소프트, 파판14는 온라인게임의 희망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