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플레이워드, '이클립스 온라인' 국내 퍼블리싱 계약 체결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플레이위드(대표 김학준)는 엔돌핀소프트(공동대표 김현수∙김현오)가 개발한 MMORPG ‘이클립스 온라인을 국내에 퍼블리싱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클립스 온라인' 판타지 세계관을 바탕으로 종족간의 갈등과 대립 속에서 캐릭터를 육성해야 하며 변신이라는 컨셉을 두었다. 특히 시간 등 환경 변화에 따라 변신 후 능력치도 변화되기도 했으며, AOS 요소가 가미된 전장에서 전략적이고,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엔돌핀소프트는 지난 2009년에 설립된 온라인 게임 개발사로 하이원엔터테인먼트와 재미인터랙티브에서 온라인 게임 전문 기획을 맡았던 김현오 대표가 콘텐츠 기획 및 개발을, 그리고 김현수 대표는 경영총괄을 진행하며 전문 게임 개발사로서의 입지를 굳히면서, 이클립스 온라인을 개발하고 있다.

이번 퍼블리싱 계약을 통해 이클립스 온라인의 성공적인 서비스 진행을 위해 양사는 콘텐츠개발, 지원, 운영, 마케팅 등 협의를 거쳐 협력체제를 구축하며, 2014년 하반기 중 베타 테스트를 거쳐 정식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플레이위드 박정현 본부장은 “이클립스 온라인의 국내 안정적인 시장 진입을 위해 엔돌핀소프트와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조선 창간15주년 특집 기사 한방에 보기
메이플스토리2, 알파테스트 후기가 궁금해?
웹툰 게임회사 여직원들 작가를 만.나.다!
엔씨 신작 MXM 베일 벗었다! 태그 액션 눈길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