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롤드컵] 나진실드, 모든 면에서 무너졌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나진실드가 롤드컵 8강 4경기에서 0대3 완패를 당했다.

나진실드는 6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월드챔피언십 2014(이하 롤드컵)' 8강 4경기에서 '중국대표' OMG에 0대3 패배를 당했다.

이날 나진실드는 챔피언 밴픽-시야장악-라인전-운영 어느 것 하나 OMG에 이기지 못하는 모습을 보며 완벽히 무너졌다.

특히 1-2세트에서 이니시에이터(전투개시자)가 없는 조합을 선택한 실드는 라인전에서 OMG에 일방적으로 밀렸고, 일방적인 공격을 당하다 게임을 패배했다.

'고릴라' 강범현이 브라움, 나미 등으로 분전했으나 주력 챔피언인 쓰레쉬와 잔나를 빼앗기자 변수를 만들 수 없었다.

'세이브' 백영진은 롤드컵에서 대세 챔피언으로 떠오른 럼블을 사용할 수 없다는 약점이 치명적으로 작용했고, '꿍' 유병준은 8강에서 최고의 컨디션을 보인 '쿨' 유 지아준에 라인전에서 밀리는 모습을 보이며 아쉬움을 남겼다.

0대2로 몰린 나진실드는 3세트에서 마음이 다급해진 탓에 무리한 바론 시도로 역전의 기회마저 잡지 못하며 무너져내렸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조선 창간15주년 특집 기사 한방에 보기
[롤드컵] OMG, 나진실드 3대0 완파… 로얄과 4강 성사
[롤드컵] ´세이브´ 백영진, 카사딘 플레이 독 됐다
[롤드컵] 나진실드, OMG를 인정하고 이니시에이터를 픽하라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6 다함께댓글왕 2014-10-07 08:41:52

그래 무너져라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