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신작 일정] '메이플2' '검은사막' 열기 잇는다…신작 '최강의군단' OBT 실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메이플스토리2', '검은사막' 등의 기대작들이 지난주 테스트를 진행하며 온라인 시장의 열기를 지폈다.

금주에는 '던전앤파이터', '사이퍼즈' 개발로 유명한 김윤종 사단의 액션 완결작 '최강의 군단'이 시장의 열기를 계속 이어갈 전망이다.

에이스톰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신작 온라인게임 '최강의군단'의 공개서비스(OBT)를 오는 26일  시작한다.

최강의 군단은 4년여의 개발 기간, 150억원이 투입된 액션 MMORPG다. '할머니부터 프로게이머까지 모두가 할 수 있는 액션게임을 만들자'는 모토 아래 개발된 이 게임은 마우스만으로도 모든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스톰은 그간 최강의군단 테스트를 2차례 진행한 바 있다. 테스트 당시 수렴한 이용자들의 의견 및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해 최종 버전을 준비했다. 이번 OBT에서는 PvP 캐릭터를 포함해 총 36개의 캐릭터와 50개 필드, 31개의 던전이 공개된다.

또한 4대4로 전투를 벌이는 PvP 모드인 MFL이 새롭게 추가됐다. MFL은 평균 플레이타임 15분 이내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지속형 컨텐츠로 전직이나 미션 달성, 아이템 획득 등 PvE 플레이를 통해 MFL캐릭터 및 캐릭터 테크닉을 확장해나갈 수 있다. 이번 OBT에는 플라이급, 밴턴급, 미들급, 헤비급 등 4개 등급으로 나눠진 28종의 MFL 캐릭터가 등장할 예정이다.

에이스톰은 현재 최강의군단 OBT를 앞두고 발빠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지난 19일 PC방을 통해 최강의군단을 사전 공개했다. PC방 이용자는 사전 오픈 기간 동안 28종의 전 캐릭터를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또 PVE캐릭터의 1차 전직 조건이 해제됨에 따라 자유롭게 MFL을 경험해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에이스톰은 이번 OBT를 기념해 '최강의 200가지 선물 리스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OBT 시작일인 26일 오후 2시부터 총 30일간 진행되며 총 200종, 50만개에 달하는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조선 창간15주년 특집 기사 한방에 보기
데빌리언 이용자와 첫 교감, 보상 및 PVP강화
모바일로 돌아온 별들, 홀로서기 나서다
엔씨 신작 MXM 베일 벗었다! 태그 액션 눈길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nlv14 궁설궁수 2014-09-23 17:25:00

LBT 때는 졸 재미없었는데

nlv6 밥은먹고다닌다 2014-09-23 17:27:34

150억 대작이었다니

nlv8 세릴라도 2014-09-24 22:22:04

플레이 해보고 싶네요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