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코어(대표 박지수)는 자사의 신작 모바일 액션 RPG '창공의페이라'의 캐릭터 모습이 담긴 타이틀 이미지를 금일(17일) 공개했다.
창공의페이라는 다양한 캐릭터와 화려한 스킬 연출이 인상적인 모바일 RPG로 각각의 캐릭터를 배치하고 몬스터와의 상성을 고려해 최대의 대미지를 줄 수 있는 방법을 찾는 전략적인 재미를 모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공개된 타이틀 이미지에서는 창공의페이라라는 이름에 걸맞는 이미지를 띈 타이틀 로고가 눈길을 끈다. 또한 깔끔하고 귀여운 그림체로 그려진 5인의 캐릭터가 전면에 부각된 점도 인상적이다.
한편 바이코어는 이번 타이틀 이미지 공개와 함께 창공의페이라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사전등록에 참가한 이들 전원에게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서번트 소환석, 아이템 상자 1개, 모험열쇠 30개, 게임머니 10,000 골드가 주어진다.
이번 이벤트는 창공의페이라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other.bicore.co.kr/sf/event/index.html)에서 참가할 수 있다.
박지수 바이코어 대표는 "창공의페이라의 타이틀 이미지는 게임의 제목을 최대한 형상화 해서 디자인 됐다. 게임 내에서도 이름과 타이틀 이미지처럼 시원시원한 액션의 재미를 담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동수 기자 ssrw@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임조선 창간15주년 특집 기사 한방에 보기
▶ 서비스 한 달 초보 ″데빌리안″도 안다…″유저는 왕″
▶ 모바일로 돌아온 게임업계 ″별″들, 홀로서기 성공할까
▶ 커뮤니티 24시, 게임만 한다고? 우리 이렇게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