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13일 엔도어즈(대표 신지환)가 개발한 모바일 3D MMORPG '영웅의 군단 for Kakao'와 넥스트플로어(대표 김민규)의 모바일게임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의 공동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19일까지 ‘영웅의 군단 for Kakao’에서 신규 회원 가입 후 특정 레벨 도달 및 친구 초대 등 주어진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드래곤 플라이트 for Kakao’에서 사용할 수 있는 ‘수정(최대 50개)’과 3만 골드 아이템 쿠폰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영웅의 군단 for Kakao’ 5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정해진 단계만큼 레벨업에 성공할 경우 영웅 티켓과 ‘S급 장비상자’, ‘붕대’, ‘골드’ 아이템을 선물하며, 친구 초대 횟수에 따라 ‘50레벨 티파레트 5성 영웅 티켓’, ‘시즌3 플래티넘 티켓’, ‘골드 티켓’ 등을 제공한다.
또한 특정 레벨을 달성하는 유저에게는 달성 레벨에 따라 ‘걸스데이 티켓’ 또는 ‘에이핑크 A 티켓’을 선물한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임조선에서만 볼 수 있는 연재/특집 기사
▶ 대세는 MMOFPS다! 플래닛사이드2 최대 커뮤니티는?
▶ 미소스영웅전, 원작 특유의 액션 ″턴제″전투로
▶ 스타트업의 대박신화, 730일의 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