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1100만 다운로드를 자랑하는 핀콘(대표 유충길)의 모바일RPG(역할수행게임) '헬로히어로'가 길드 레이드 시스템을 6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대륙 수호 길드전'이란 길드 콘텐츠의 추가로 지난 1월 업데이트된 길드시스템 도입 시부터 기획된 것. 이전까지 길드에 가입한 이용자는 아레나 전투나 월드보스 등 기본 콘텐츠에만 참여해봤지만 이번 콘텐츠를 통해 길드원들간 협동 및 공통 과제를 해결해 성과를 만들어 낼 수 있게 됐다.
대륙 수호 길드전은 각 대륙을 공격하는 보스에 맞서는 길드 가운데 가장 많은 기여를 한 길드가 일정 기간 동안 해당 대륙을 수호하고 각종 버프를 제공받는 방식이다. 이를 통해 길드명을 적극 노출할 수 있어 명예와 부를 함께 차지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핀콘은 명예 상점 개선과 레전드 등급 영웅의 환생 조건 추가 등 이용자 편의 기능도 준비 중이다.
핀콘의 한 관계자는 "추가로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공개하자면 헬로히어로의 영웅들이 큰 성장을 하는 형태를 준비 중에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핀콘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본 기사를 통해 '비밀 시크릿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기사 하단에 표기된 비밀코드를 게임 내 상점 메뉴의 쿠폰버튼을 클릭한 후 입력하면 5천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개인 계정당 서버 구분 없이 1회만 사용가능하며 입력기간은 오는 10일까지다.
[이관우 기자 temz@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임조선에서만 볼 수 있는 연재/특집 기사
▶ 대세는 MMOFPS다! 플래닛사이드2 최대 커뮤니티는?
▶ 미소스영웅전, 원작 트귱의 액션 ″턴제″전투로
▶ 스타트업의 대박신화, 730일의 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