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자사가 퍼블리싱 하는 모바일 탐험액션 게임 ‘헝그리샤크 for Kakao’를 5일 카카오 게임하기 플랫폼을 통해 출시했다고 밝혔다.
‘헝그리샤크 for Kakao’는 광활한 바다에서 최고의 포식자 상어를 조종해 다양한 어종을 포획하는 게임으로 ‘지뢰’, ‘해파리’ 등 방해요소를 피하면서 ‘상어’의 에너지를 유지하는 긴장감 넘치는 플레이가 게임의 묘미다.
특히 친구 ‘상어’와 ‘짝짓기’를 통해 ‘부스트 강화’, ‘자석 기능’, ‘특정 어종 포식’ 등 다양한 능력을 보유한 30여 종의 ‘펫샤크’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어달리기’, ‘해독제’, ‘방탄복’ 등 특수 아이템을 추가하여 재미요소를 강화했다.
한편, 넥슨은 ‘헝그리샤크 for Kakao’ 출시를 기념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유저 전원에게 인기 웹툰 ‘이말년 카카오 스티콘’ 16종을 이달 18일까지 지급하고 특정 조건을 달성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보석(게임머니)’과 ‘골드(게임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19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류세나 기자 cream53@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게임조선에서만 볼 수 있는 연재/특집 기사
▶ 대세는 MMOFPS다! 플래닛사이드2 최대 커뮤니티는?
▶ 미소스영웅전, 원작 트귱의 액션 ″턴제″전투로
▶ 스타트업의 대박신화, 730일의 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