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구글 유료게임 1위' 라디오해머, 무료버전 출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글로벌 52개국 구글플레이 추천 게임, 40개국 구글 플레이 유료 음악 게임 1위를 차지한 '라디오해머'의 무료 버전이 출시된다.

바이닐랩은 자사의 리듬액션 게임 '라디오해머'의 무료버전 '라디오해머 스테이션(Radiohammer Station)'을 오는 23일 구글플레이를 통해 출시키로 결정했다고 21일 밝혔다. 

'라디오해머'는 리듬과 비트에 맞춰 흘러나오는 적들을 터치 플레이로 제압하는 모바일 리듬 액션 장르의 게임이다. 지난 1월 유료 게임으로 출시된 이 게임은 한국을 비롯한 일본, 대만, 홍콩 등 여러 국가의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음악 게임 1위, 전체 유료 게임 2~3위를 기록한 바 있다.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은 '라디오해머'의 완전판이자 무료 버전으로, 추가 컨텐츠와 게임 모드를 개편한 것이 특징이다. 또 기존 버전보다 팝, 일렉트로닉, 재즈, 락, 디스코 등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들이 40여곡 추가됐으며, 현재 인디 무대에서 활동 중인 인디 밴드들의 음악도 20여곡 수록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에도 독특한 매력의 신규 DJ 캐릭터도 추가, 총 4가지의 스토리를 즐길 수 있으며, 스테이지 역시 보스전 포함 60개가 넘게 마련됐다.

나동현 바이닐랩 대표는 "이색적, 창의적이란 평가를 받고 있는 라디오해머를 더욱 많은 대중이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다 무료 버전을 만들게 됐다"며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은 국내뿐 아니라 전세계 음악 게임 시장을 노린 작품으로 음악적 감성과 깊이를 더했다"고 말했다.

한편, '라디오해머 스테이션'은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선출시되며 오는 23일 전세계 동시 런칭될 예정이다.

[류세나 기자 cream53@chosun.com] [gamechosun.co.kr]

* 포털 내 배포되는 기사는 사진과 기사 내용이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정확한 기사를 확인하시려면 게임조선 웹진(http://www.gamechosun.c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조선에서만 볼 수 있는 연재/특집 기사
대세는 MMOFPS다! 플래닛사이드2 최대 커뮤니티는?
이카루스, 여름방학 업데이트로 녹인다
[화보] 꽃미모 아나운서가 떴다!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