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이엔피게임즈, 모델 한가은과 전속 계약 완료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푸푸게임'에서 신작게임 '용문전' 오픈과 함께 유명 레이싱 모델 한가은을 자사의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금일 밝혔다.

한가은은 청순미와 섹시미를 고루 갖춘 모델로,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다양한 분야에서 모델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또한, 지난해 레이싱모델 어워드에서 올해의 모터쇼 베스트모델상을 수상하며 모델계의 대세로 떠올랐다.

이엔피게임즈는 이처럼 다양한 매력을 가진 한가은의 이미지가 게임포털 '푸푸게임'의 자유롭고 무한한 재미라는 비전과 적합하다고 판단해 전속 모델로 기용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현재 '푸푸게임'에서는 '진미인' '천신전' '제천대성' 등 8개의 웹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올해도 여러 신작 게임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현석 이엔피게임즈 마케팅PM은 “한가은은 현재 서비스 중인 '진미인'과 '천신전'의 이용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모델이다”며 “앞으로 한가은씨와 함께 게임 홍보를 넘어 자사의 게임 포털 '푸푸게임'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희욱 기자 chu1829@chosun.com] [gamechosun.co.kr]
포미닛 현아가 선택한 ″미스틱파이터″, 게임조선과 함께
라이엇 이승현 대표 "롤은 유저의, 유저를 위한 게임"
대회를 위해 1000만 달러를 준비한 게임사 대표
유태호 소프톤 대표, 삼고초려 얻은 게임은?
매력 넘치는 두 금발 미녀, 게임에서 현실로~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