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불멸의전사, 대박 전조(?)…사전등록자 5만 돌파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대표 이지훈, 이하 레드사하라)의 모바일 RPG 기대작 ‘불멸의 전사’ 사전 예약자가 5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18일부터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시작, 23일 자정 기준으로 5만 명 이상의 사전 예약자가 몰려 게임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증명했다.

4월 출시를 곧 앞두고 있는 ‘불멸의 전사’는 3D 영웅 캐릭터들의 수집, 육성, 파티 구성, 결과 관전 등의 매니지먼트 요소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RPG 게임이다.

타 유사 RPG게임과 비교했을 때 <불멸의 전사>의 명확한 차이점은 자동전투 및 자동 스킬 중에도 필요 시 유저가 직접 개입하여 4인파티의 조작이 가능하여 전투의 묘미를 더욱 살릴 수 있다는 점이다. 아울러 길드 레이드 등 길드 컨텐츠를 대폭 강화하여, 현존 하는 모바일 게임 중 가장 쉽게 길드커뮤니티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불멸의 전사’ 사전 등록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http://www.redsaharastudio.com/event/web_event.php)를 통해 바로 참여 가능하며, 이용자 전원에게 고급 영웅 초대권 1개, 고급 아이템 상자 3개, 스테이지 입장 시 필요한 열쇠 50개와 게임 내 캐시인 10,000 골드를 지급한다.

레드사하라 스튜디오 이지훈 대표는 “사전 등록 이벤트의 뜨거운 호응에 대단히 감사하는 마음을 전한다.”며, “곧 성공적으로 오픈, 유저들의 니즈와 업데이트에 주력해 현재의 상승세를 이어가고 전투의 맛과 길드 콘텐츠가 일품인 RPG 게임으로 자리잡겠다”고 밝혔다.

한편, 레드사하라 스튜디오는 배터리온라인, R2, C9 등 웹젠의 대형작들을 성공시킨 핵심인력이 뭉친 게임사로, 케이큐브벤처스로부터 4억 원을 투자 받았다.

[이승진 기자 Louis@chosun.com] [gamechosun.co.kr]
최고급 게이밍 PC 쏜다! ″창천결의″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중!
섹시만점 포미닛이 몬길에 떴다!?
게임 개발자가 되는 가장 빠른 길은?
한국의 COC 꿈꾼다. 가디언스톤
중국 대표 美女, 그녀의 이름은?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