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디아블로3 선착순 500명 일반판 패키지 특별 할인 판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액션 롤플레잉 게임 디아블로 3의 차기 확장팩,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의 공식 출시 행사가 오는 24일 저녁 8시, 서울 용산역 아이파크몰 내 이벤트 파크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출시를 기념해 디아블로 3: 영혼을 거두는 자의 공식 유통사인 ㈜손오공은 당일 행사 현장을 방문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영혼을 거두는 자 일반판 패키지(3만 7000원)를 특별 할인된 가격인 2만 9000원에 판매할 계획이다. 

영혼을 거두는 자 공식 출시 행사에서는 지난 13일 10시 옥션(www.auction.co.kr)에서 시작된 지 13분만에 4천장 전량 완판된 소장판 예약 구매자 중 현장 수령을 선택한 1천명이 방문해 출시 전 미리 소장판을 수령한다. 또한 이들 예약 구매자 외에도 영혼을 거두는 자 출시를 함께 하고 싶은 팬들 및 현장에서 출시 전 특별 할인된 가격에 일반판 패키지를 미리 구매해 서버 오픈과 동시에 게임을 즐기고자 하는 사람들 역시 참여할 수 있다.

한정소장판 판매 계획은 없으며, 일반판 역시 500명 이후로는 원 가격으로 돌아가 판매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영혼을 거두는 자 한국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블리자드 본사에서 케빈 마틴스 디아블로 3 리드 디자이너가 방한, 직접 영혼을 거두는 자에 대해 소개하고 사인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코스프레팀 ‘스파이럴 캣츠’가 영혼을 거두는 자에 새롭게 추가되는 영웅인 성전사를 테마로 한 코스튬 플레이를 처음 선보이며 공식 행사는 8시에 시작될 예정이며, 8시 전 미리 행사장을 방문한 이들을 대상으로 퀴즈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블리자드에서 준비한 다양한 선물들을 받을 수 있다. 소장판 수령 및 일반판 패키지 판매는 공식 행사가 종료되는 9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블리자드는 또한 소장판 수령을 위해 현장을 방문한 예약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의 기회도 마련, 현장 1, 2, 3호 수령자(당일 행사 현장 도착기준)는 각각 LG탭북(1호), BOSE 블루투스 스피커(2호), LG 파노라마 모니터(3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각 100번째 수령자(100번, 200번, 300번 ~ 1,000번까지)에게는 스틸시리즈의 디아블로 3 마우스 및 헤드셋을 증정하며 현장 추첨을 통해 디아블로 대형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될 예정이다.

[오상직 기자 sjoh@chosun.com] [gamechosun.co.kr]
최고급 게이밍 PC 쏜다! ″창천결의″ 사전등록 이벤트 진행 중!
베타는 잊어라! 타이탄폴 정식서비스 해보니 ″헉″
레이싱모델 주다하가 홍보하는 그 게임?…
미스틱파이터, 2014년 기대작으로 충분
일본 대표 美女, 그녀의 이름은?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