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게임베리, 미국 ´게임 커넥션 마케팅 어워드´ 최종 수상 후보자 선정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어플리케이션 마케팅 전문 기업인 게임베리(대표 임형철)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게임 커넥션(Game Connection) 마케팅 어워드(Marketing Awards)의 최종 수상 후보자로 선정됐다.

게임 커넥션은 GDC와 더불어 미국에서 열리는 가장 권위있는 게임 컨퍼런스 중 하나로, 게임 커넥션에서 매년 개최하는 마케팅 어워드는 게임 분야의 뛰어난 마케팅 캠페인들을 시상하는 대회로써 올해 세계 각지에서 200개가 넘는 마케팅 업체들이 출전하며 높은 위상을 증명했다.

그 중 베스트 모바일 캠페인 부문에는 게임베리와 함께 디즈니, 맥도날드, 닌텐도 등 초대형 기업들의 마케팅을 담당하는 더 게임 에이전시(The Game Agency)와 엔터 더 스튜디오(Enter the Studio) 가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 설립된 지 3년이 채 되지 않은 스타트업인 게임베리가 세계적인 마케팅 회사들과 함께 후보에 오른 것만으로도 주목할 만하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입장이다.

게임베리는 2011년 창업이래 100여개 앱의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글로벌 앱 마케팅 에이전시로 출범 당시 평균 연령이 20대라는 점이 화제가 됐다. 앱에 따른 맞춤 전략 수립을 통한 효과적인 마케팅으로 많은 개발사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지도를 얻고 있으며, 2013년 월드 베스트 앱 마케팅 에이전시(The World’s Best App Marketing Agency)로도 선정된 바 있다.

게임베리 임형철 대표는 “미니모터레이싱 마케팅 당시 상위권에 진입한 게임들을 면밀하게 분석하고 한 발 앞서 나갈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수립한 것이 세계적인 마케팅 회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며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요즘 대세, 모바일게임 소식은 어디서? 모조!
블소 애니메이션과 함께 일본간다!
리그오브레전드 최강 여성팀은?…
던파와 맞짱? 미스틱파이터 미리보기
택배왔을 때 이런 표정이죠?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