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퍼니글루, 투표하는 즐거움 '퍼니폴(Funipoll)' 서비스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퍼니글루가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신규 앱으로 이색 도전에 나선다.

퍼니글루(대표 백창흠)는 '투표하는 즐거움, 즐거운 투표'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라이프스타일 앱 '퍼니폴(Funipoll)'의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9일 밝혔다.

'퍼니폴'은 다양한 의문, 고민에 대해 공유와 결론이란 출발로 개발된 진보된 '소셜 투표 앱'이다. 소셜네트워크 기능을 부각시킨 이번 앱은 페이스북 연동으로 친구와 공유할 수 있고 간단한 이메일 가입으로 카카오톡 친구와 함께 투표하고 고민할 수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2개의 투표용지를 투표함에 끌어 담는 간단하고 직관적인 UI도 눈에 띈다. 특히 어렵고 즐거우며 난해하며 유쾌한 고민을 자신과 네티즌의 대답과 해법을 기대하는 즐거움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로 보상까지 더해진다. 

김상범 퍼니글루 부사장은 "그간 퍼니글루가 게임개발과 퍼블리싱으로 게임 산업에 주력했다면 2014년은 새로운 도약의 해"라며 "앞으로의 퍼니글루는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다양한 라이프앱들을 선보일 것이며 퍼니폴은 그 첫 작품"이라고 소개했다. 

내가 궁금한 것에 투표하는 즐거움, 친구들과 함께 하는 즐거운 투표 '퍼니폴'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www.funipoll.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승진 기자 Louis@chosun.com] [gamechosun.co.kr]
e스포츠 신규 공식 종목, 도타2가 궁금해?
[까는톡] 와우, 신규 아이템 3만7000원 정체는?
애니팡2, 돈없이 100판 깼다!…'충격과 쪽팔림의 순간' 총정리
모바일 게임 뭐하지? 고민 해결!…별별리뷰
게임을 말하다, 풋볼데이 흥행 비밀은?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