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올블루(대표 김남석)는 31일 자사의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마이티퀘스트’를 네이버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티스토어에 그랜드 오픈했다고 밝혔다.
‘마이티퀘스트’는 출시 전 사전예약에만 5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타 캐릭터 콜렉션 게임과 달리 능력치가 낮다는 이유만으로 공들여 키워온 캐릭터를 버릴 필요가 없고 어떤 캐릭터든 게임 내 최고 등급까지 성장시킬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 캐릭터 간 특성(스킬) 이동이 자유로워 유저가 원하는 조합을 만드는데 제한이 없으며 모험, 협동 플레이(레이드), 유저 간 대결(PVP) 등 PC온라인게임 수준의 콘텐츠를 구비했다.
오올블루는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내달 13일 까지 3랭크를 달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4 (PS4) 2대, 아이패드 AIR 1대, 문화상품권 1만원권 30장을 선물하며 3랭크와 6랭크를 달성한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초반 육성지원패키지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등 총 10여 종의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김남석 오올블루 대표는 “게임 초보자,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어렵지 않은 독특한 RPG로 자리매김해 많은 유저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주는 게임이 될 것”이라며 “다양한 오픈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마이티퀘스트’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quest)와 게임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승진 기자 Louis@chosun.com] [gamechosun.co.kr]
▶ 정통 AOS게임의 귀환, 도타2 : 모든 정보 담았다!
▶ [2013 결산] 희로애락:중독법에 분노, 행복은 ″단 2%″
▶ [2013 결산] 짜투리 뉴스:화제의 인물, 게임 그리고 기업
▶ [2013 결산] 안녕했나?…모바일게임, 무한 질주와 한계
▶ [2013 결산] 안녕했나?…온라인게임, 좌절은 아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