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의 실시간 대전 모바일게임 'RPG매니저'가 올레마켓에 이어 지난 26일 구글플레이에 공개됐다.
이번 구글플레이 출시로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이용자들은 누구나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됐다.
'RPG매니저'는 RPG의 게임성에 매니지먼트 요소를 접목한 새로운 형식의 모바일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스킬의 전략적인 조합을 통해 PvE 던전을 탐험하고 실시간 PvP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종족, 직업으로 나뉘어진 300여종이 넘는 카드 형태의 캐릭터 중 5개를 선택해 파티를 구성할 수 있으며, 캐릭터의 직업과 스킬의 분배에 따라 무한에 가까운 전략을 짤 수 있다.
넷마블 백영훈 본부장은 "다함께 차차차, 모두의마블 등 국민 캐주얼게임을 만들어낸 넷마블만의 서비스 역량으로 난이도가 높은 미드코어 이상의 모바일게임에서도 확실히 자리매김 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 새로운 스킬들을 지닌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추가하며 RPG매니저만의 무한한 전략의 재미 제공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최지웅 기자 csage82@chosun.com] [gamechosun.co.kr]
▶ 도타2 한국 서버 오픈! 도타2 정보 총망라!!
▶ 정부 게임에 50억 투자…심사 통과 비결은?
▶ 서유리-스파이럴캣츠 ″같이 떴다″…에이지오브스톰 ″마법사″ 코스프레
▶ [도타2-별별랭킹] 캐리 ´베스트5´… 승리를 쟁취하고 싶은 자 캐리를 선택하라
▶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2013 현장 소식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