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콘(대표 유충길)이 자사의 모바일게임 '헬로히어로'에 7차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21일 게임조선 취재에 따르면 핀콘은 오는 22일 '헬로히어로'에 19번째 영웅 '우주비행 투드드'와 20번째 영웅 '우주비행 아포피스'를 추가한다.
두 영웅은 '헬로히어로'의 악당 케로닉 군단에게 정신지배를 당했다가 회복돼 주인공을 돕게 된다는 배경으로 양변기처럼 생긴 우주선을 타고 적들을 공격한다.
우주비행 투드드는 유니크 등급(5성) 캐릭터로 한 명의 적에게 큰 대미지를 주고 2턴간 얼리는 냉각 노즐 기술과 아군 한 명을 부활시키는 ET기술을 갖고 있다.
또 우주비행 아포피스는 레전드 등급(6성) 캐릭터로 적 전체의 능력치 향상 효과를 제거하는 에바데믹의 능력 기술과 적 전체에게 대미지를 주고 일정 확률로 침묵시키는 전자양변기포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핀콘 한 관계자는 "이번 에바데믹의 새로운 영웅 추가를 기념해 게임 내에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헬로히어로 내 지역 중 '버려진 전진기지'에서 이벤트가 진행될테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핀콘은 지난 2월 5월 '헬로히어로' 출시 이후 총 6차례에 걸쳐 18종의 영웅을 추가했다.
‘헬로히어로’의 모든 영웅,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조선 헬로히어로 전장 (http://www.gamechosun.co.kr/board/list.php?bid=helloher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승진 기자 Louis@chosun.com] [gamechosun.co.kr]
▶ RPG 잘 만드는 회사가 만든 모바일게임 헬로히어로의 모든 것. 게임조선 헬로히어로 전장
▶ 액션RPG 1위 ″던스″…온라인게임 지각변동 예고하나?
▶ WCS, ″롤드컵″ 넘어서기 힘들다?…왜
▶ 은둔 ″차차 神″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점령″
▶ 메이플스토리, 새 역사의 시작…“혁명·진화·즐거움은 이제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