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한게임 신작 '포켓슈퍼히어로즈', 마음의소리 '조석' 뜬다!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NHN한게임은 신작 모바일게임 '포켓슈퍼히어로즈'를 오는 23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소셜게임(SNG)와 롤플레잉게임(RPG)가 결합된 이 게임은 한게임 자체 개발 스튜디오 'H5'에서 만든 캐주얼 배틀 장르다. 최신기술인 HTML5를 도입해 신속한 게임의 업데이트가 가능, 이용자 요구에 따라 콘텐츠의 추가가 용이한 것이 큰 장점이다.

기본적인 플레이 방식은 초능력을 가진 히어로들을 모아 강화, 진화시키며 친구와 협력해 트랜서들과 전투를 진행하는 것으로, 유저간 대전을 선호하는 국내 이용자들의 취향을 반영해 전투의 묘미를 극대화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한 친숙하고 매력적인 200여종의 히어로가 등장한다는 점이 눈에 띈다.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 캐릭터인 조석, 조준, 애봉이, 울대 등이 게임 내 히어로로 등장하는 것.

NHN 게임제작1실 조광래 실장은 "친근한 SD 캐릭터에 조작도 간단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배틀 게임"이라며 "게임을 통해 추억의 영웅 놀이 향수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 소리'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비롯해 히어로 캐릭터들이 그룹이 돼 발동하는 스킬도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 자신한다"고 덧붙였다.

[류세나 기자 cream53@chosun.com] [gamechosun.co.kr]
소녀시대부터 우주의 평화까지 밸런스를 논한다. 게임조선 밸런스토론장
RPG 잘 만드는 회사가 만든 모바일게임 헬로히어로의 모든 것. 게임조선 헬로히어로 전장
게임빌-MS-케이큐브…스타트업 적극 지원에 나섰다!…왜?
모나크, ″1타2피″ 노린다
[e스포츠 새 패러다임 도래] (1) 느림의 미학 ″월탱″ 이런 e스포츠 없었다

tester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