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이슈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 5일 업데이트 진행, 신규 이벤트 3종 개최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넷마블은 5일 자사의 글로벌 인기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의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이벤트 3종을 선보였다.
 
이날 업데이트에서는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불꽃 소방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특별 '호크의 대박 보물 상자' 이벤트를 개최하는 한편, 시즈널 콘텐츠인 '리오네스 방어전'의 7번째 시즌을 오픈한다. 또 단편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는 전투 이벤트 '명탐정 자라트라스' 및 '고서와 잃어버린 비보'를 개최하면서 즐길거리를 더한다.
 
먼저 리오네스 방어전의 시즌7에서는 시즌 영웅으로 콜라보 캐릭터인 【불꽃의 히어로】 신라 쿠사카베, 【홍염의 네코마타】 타마키 코타츠, 【얼어붙은 시간】 쇼우 쿠사카베가 포함됐다. 해당 영웅을 편성할 경우 방어전 코인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시즌 영웅이 생존해 있을 경우 아군 영웅의 모든 능력치가 증가하는 버프 혜택이 제공된다.
 
리오네스 방어전에서 획득한 수호자의 인장은 보급 교환소에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 가능한데, 망치와 모루, 전설 인장, 그리고 최대 30다이아를 확보할 수 있다. 보급 교환소는 수호자의 인장 소모량에 따라 상위 교환소가 단계적으로 오픈되는 형태다.
 
불꽃 소방대와의 콜라보를 기념해 개최드는 '호크의 대박 보물 상자'에서는 매일 9개의 상자를 개봉할 수 있다. 개봉 시 꽝, 일반, 스페셜 보상을 얻게 되는데, 최초 개봉 상자, 혹은 최종 개봉 상자가 꽝일 경우, 스페셜 보물 상자로 변경된다.
 
아울러 일반 보물 상자 및 꽝 상자를 오픈할 경우 스페셜 찬스 마일리지가 쌓이며, 스페셜 찬스 마일리지가 100%에 도달한 상태에서 상자 개봉 시 스페셜 보물 상자를 확정 획득 하게 된다. 스페셜 상자에서는 SSR 뽑기 티켓을 비롯해, 망치와 초각성 코인, 다이아, 각인석 등의 보상이 주어진다.
 
전투 이벤트는 '명탐정 자라트라스' 및 '고서와 잃어버린 비보' 등 2종이 마련됐다. 솔가레스 요새의 전투 이벤트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해당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업적 및 최초 클리어 시에 보상을 획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 업적을 모두 완료할 경우 각 2다이아 씩 주어진다.
 
신규 패키지 2종도 선보였다. '스페셜 황금돼지 패키지'는 계정당 1회 구입할 수 있는 해당 패키지는 다이아 보상이 포함된 일일 및 주간 임무 클리어 시에 2배의 다이아 보상을 받게 되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주말 특가 콜라보 기념 다이아 패키지'는 다이아와 함께 행동력 물약을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그랜드 크로스'의 2026년 첫 콜라보, '불꽃 소방대' 신규 영웅 및 특별 이벤트는 2월 19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시영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