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넷이즈, '연운' 버전 1.3 '춘풍의 이야기', 2월 6일 업데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넷이즈] 넷이즈게임즈와 산하 개발사 에버스톤 스튜디오의 오픈월드 무협 액션 RPG '연운'이, 2월 6일1.3 버전 '춘풍의 이야기'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설날 연휴를 앞두고 실시하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문파, 비결, 월드 보스, 동맹전 리그 및 설맞이 강호의 특별 이벤트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버전1.3 업데이트에는 신규 문파 ‘이원’이 등장하며, 2월 13일 만나볼 수 있다. 신규 문파 이원은 중국 희곡 문화와 정통 무술을 기반으로 한 문파로, 무술과 희곡이 결합된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1.3 버전에서는 신규 비결 ‘축골공’도 만나볼 수 있다. 플레이어는 축골공을 활용해 체형을 일시적으로 축소하고, 접근 불가능한 좁은 틈으로 진입하는 등의 무공을 체험할 수 있다. 축골공은 새로운 설날 이벤트 ‘소인국 모험’을 통해 체득할 수 있다.  
 
버전 업데이트를 맞이해, 강호에 신규 월드보스도 등장한다. ‘취권객’과 ‘기관주’가 신규 보스로 등장하며, 플레이어들은 황야를 탐험하는 동안 해당 보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취권객은 통제가 되지 않는 야생성을 느낄 수 있는 보스이며, 기관주는 사악하고 음울한 분위기를 연출해 상반된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보스이다. 각 보스전을 통해 색다른 전투 스타일과 리듬에 도전해볼 수 있다.

2월6일 업데이트를 통해, 완전히 새로운 동맹전 리그도 시작된다. 플레이어들은 배치전을 거쳐 티어 그룹을 배정받고, 그룹 랭킹 경쟁에 돌입할 수 있는 정규 시즌에 참여할 수 있다. 동맹전은 ‘울림의 옥(에코 제이드)’, 영웅 타이틀 등 다채로운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끝으로, 다가올 연휴를 맞아 2월6일부터 3월5일까지 강호에서는 다채로운 설 이벤트가 계속 실시될 예정이다. 연휴를 기념하는 코스튬과 아이템 등 다양한 보상도 즐길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