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퍼펙트월드 '타워 오브 판타지' 5.65버전 '마음 사냥꾼' 3일 업데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퍼펙트월드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3일, 5.65 버전 '마음 사냥꾼'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화염과 물리 이중 속성을 지닌 신규 레플리카 '샐리디'와 전용 무기, 그리고 테마 이벤트 '최종 순행의 겨울'이 공개된다.
 
신규 한정 레플리카 '샐리디'와 전용 무기 '블러디 샤크', 그리고 샐리디 칩셋이 정식 출시된다. 

유저는 '샐리디 한정 주문' 이벤트를 통해 레드코어와 특수증서를 사용하여 해당 무기와 칩셋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간 내 획득 확률이 대폭 상향 적용된다.
 
이와 더불어 신규 테마 이벤트 '최종 순행의 겨울'이 진행된다. 총 4개의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오픈되며,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는 상점에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버전 업데이트를 기념한 풍성한 혜택도 마련됐다. 7일 누적 로그인 시 레드코어 10개, 흑수정 1000개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유저를 위한 SSR 무기 선택권 지급 이벤트도 계속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