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조이시티,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타이베이 게임쇼 참가 성료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조이시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대만 타이베이 난강 전시 센터에서 열린 ‘타이베이 게임쇼 2026’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전시에서 조이시티는 애니플렉스와 공동 개발 중인 모바일 전략 게임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 단독 부스를 마련해 대만 및 중화권 유저들을 맞이했다.
 
행사 첫날부터 조이시티 부스에는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을 체험하려는 관람객들의 긴 행렬이 이어졌으며, 주말에는 소품을 활용한 포토존과 현장 이벤트가 관람객에게 호응을 얻으며 눈길을 끌었다.
 
현지 유저들은 원작 ‘바이오하자드’ 세계관을 모바일 전략 장르로 충실히 재해석한 점에 높은 점수를 주었으며, 대만 유명 게임 인플루언서들이 부스를 방문해 방송을 진행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관심 받았다.
 
조이시티는 이번 전시를 통해 얻은 현지 유저들의 피드백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대만 및 아시아 시장 현지화 작업을 마무리하고, 한국을 포함한 정식 서비스 준비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조이시티 박준승 전략사업본부장은 “전략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열정적인 대만 게이머들에게 긍정적인 평가를 받게 되어 기쁘다. 타이베이 게임쇼를 시작으로 아시아 시장 전역에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의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바이오하자드 서바이벌 유닛’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