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엔비디아, '아크레이더스', '엔드필드', ‘코드 베인’ 포함 최신 게임에 DLSS 기술 지원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엔비디아] AI 컴퓨팅 기술 분야의 선두주자인 엔비디아가 최신 게임 3종에 엔비디아 DLSS 기술을 적용해 게이밍 경험을 한층 강화한다고 밝혔다.
 
'하프 소드'에는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이, ‘코드 베인 II’와 ‘하이가드’에는 DLSS 슈퍼 레졸루션이 적용된다.
 
매주 엔비디아 DLSS, 엔비디아 리플렉스, 고급 레이 트레이싱 효과를 탑재한 신규 게임이 발표되며, 지포스 RTX 플레이어에게 최상의 PC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새로운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아크 레이더스’와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플레이 경험을 더욱 최적화하며, ‘아크 레이더스’의 신규 ‘역풍’ 업데이트에 맞춰 시스템을 준비시킨다. 이와 함께 DLSS 슈퍼 레졸루션이 적용된 최신작 ‘하이가드’에 대한 지원도 추가된다. 게임 레디 드라이버는 엔비디아 앱의 드라이버 탭 또는 지포스닷컴에서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다.
 
‘하프 소드’는 1월 30일(현지시간) 얼리 액세스로 출시되며, 지포스 RTX 게이머는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을 활용해 프레임 속도를 극대화할 수 있다. 또한 엔비디아 앱을 통해 DLSS 4.5 슈퍼 레졸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해 한층 더 높은 이미지 품질을 구현할 수 있다.
 
‘코드 베인 II’는 현재 사전 액세스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1월 30일 정식 출시된다. 지포스 RTX 플레이어는 DLSS 슈퍼 레졸루션을 통해 프레임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엔비디아 앱을 통해 DLSS 4.5 슈퍼 레졸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하면, 특히 DLSS 슈퍼 레졸루션의 퍼포먼스와 울트라 퍼포먼스 모드 사용 시 더욱 뛰어난 충실도를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서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지포스 RTX 게이머는 ‘하이가드’에서 DLSS 슈퍼 레졸루션을 통해 프레임 속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엔비디아 앱을 통해 2세대 트랜스포머 AI 모델로 업그레이드해 선명도와 충실도를 더욱 강화할 수 있다.
 
‘아크 레이더스’의 신규 콘텐츠를 경험할 때 다양한 엔비디아 기술을 활용하면 몰입감을 높이고 반응성을 향상시키며 프레임 속도를 가속할 수 있다.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은 DLSS 슈퍼 레졸루션과 함께 작동해 성능을 대폭 향상시킨다. 엔비디아 리플렉스는 PC 레이턴시를 줄여 게임 내 동작이 더 빠르게 반영되도록 해 게임플레이 반응성을 개선한다. 또한 엔비디아 RTXGI는 레이 트레이싱을 활용해 조명을 더욱 사실적이고 반응성 있게 구현한다.
 
아울러 엔비디아 앱 사용자는 안내에 따라 DLSS 4.5 슈퍼 레졸루션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특히 DLSS 퍼포먼스와 울트라 퍼포먼스 모드 사용 시 이미지 품질이 더욱 향상된다.
 
또, 지포스 RTX 50 시리즈 GPU 플레이어는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과 DLSS 슈퍼 레졸루션을 활성화해, ‘명일방주: 엔드필드’의 모든 옵션을 최고로 설정한 4K 환경에서 평균 최대 3배 향상된 프레임 속도를 누릴 수 있다. 보다 낮은 해상도에서는 DLSS 4 멀티 프레임 생성을 통해 대부분의 지포스 GPU가 게임 내 허용 최대치인 480 FPS에 도달할 수 있다.
 
모든 지포스 RTX 게이머는 DLSS 슈퍼 레졸루션의 퍼포먼스와 울트라 퍼포먼스 모드 사용 시, 엔비디아 앱에서 최신 2세대 트랜스포머 DLSS 모델을 활성화해 더욱 높은 충실도를 구현할 수 있다. 현재 하이퍼그리프는 네이티브 지원을 개발 중이며,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최적의 플레이를 더욱 쉽게 즐길 수 있다.
 
DLSS는 PC 플레이어에게 최상의 ‘명일방주: 엔드필드’ 플레이를 제공하며, 최고의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엔비디아 리플렉스 지원으로 가장 즉각적인 조작 반응성을 경험할 수 있다. 이 모든 성능은 앞서 공개된 DLSS 4 성능 영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포스 게임 레디 드라이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엔비디아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