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명조 최강 '카멜탈'을 이길 사람은 있을까? 공명자들 발길 몰린 '띵조 캠퍼스 위크'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쿠로게임즈를 대표하는 오픈월드 ARPG 타이틀 '명조: 워더링 웨이브(이하 명조)'는 오프라인 이벤트 '띵조 캠퍼스 위크'가 성동구 성수동 연무장길에 위치한 초대형 팝업 공간 '스페이스 에스원'에서 선보였다.
 
'띵조 캠퍼스 위크'는 명조의 메인 스토리에 해당하는 조수 임무 3장의 배경, 학원도시 '스타토치 아카데미'의 콘셉트에 맞춰 구성되어 있으며 아카데미 학생으로 분한 캐릭터들은 물론 동아리 활동을 표방하는 미니게임 체험 공간 '아케이드존', 학교에서 시간표에 맞춰 수업을 하는 것처럼 무대 위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메인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인기 코스어들이 총출동하는 '코스프레 쇼케이스'나 명조 오프라인 행사의 명물인 '카멜탈'과 방문객들이 한판 승부를 벌이는 '체육 시간'이 가장 인기가 많은 코너였으며, 게임 내에서 린네와 모니에 배역을 맡은 성우진이나 서브컬쳐 게임의 권위자로 꼽히는 스트리머들과 함께하는 행사들도 호평을 받았다.
 
현장에서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이수확인증에 도장을 찍어주고 이를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도 진행하고 있으며,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GS25의 특별 매장인 띵조 캠퍼스점을 통해 F&B와 굿즈 상품 판매 및 특전 교환도 활발하게 이뤄졌다.
 
한편, 쿠로게임즈는 행사 오픈 당일인 23일 오후 8시에 3.1 대형 업데이트 내용을 발표하는 특별 방송을 명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신호현 기자 hatchet@chosun.com] [gamechosun.co.kr]  

신호현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