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H2 협동형 서바이벌 호러 게임 ‘리애니멀’ 한국어판 실물패키지 23일 예약 판매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리틀 나이트메어’ 1 & 2의 제작자 ‘타르시어 스튜디오’가 새롭게 선보이는 협동형 서바이벌 호러 게임 ‘리애니멀(Reanimal)’ 한국어판을 PS5 및 닌텐도 스위치 2로 정식 출시하며, 실물 패키지의 예약 판매를 1월 2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협동형 서바이벌 호러 어드벤처인 ‘리애니멀’에서 플레이어는 실종된 친구를 구출하기 위해 나선 남매의 시점에서 모험을 펼치게 된다. 플레이어는 바다와 육지를 넘나들며 섬을 탐험하고, 그 안에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파헤치는 한편, 지혜와 협동심을 총동원하여 이 지옥과도 같은 섬에서 탈출해야 한다.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및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본 작품의 도입부 챕터를 직접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판이 무료로 배포 중이며, 오는 2월 12일(목)까지 해당 체험판의 플레이 후기를 SNS 및 인터넷 커뮤니티에 남기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피규어 등의 다양한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절찬 진행 중이다.
 
‘리애니멀’ PS5 및 닌텐도 스위치 2 한국어판 출시 및 실물 패키지 예약 판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www.h2in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