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스퀘어에닉스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리유니온' 3월 27일 발매 결정...예약 판매 시작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스퀘어에닉스] 스퀘어에닉스 (대표: 키류 타카시)는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 스팀 버전 어드벤처 게임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리유니온(Life is Strange: Reunion)' 한국어판을 3월 27일(금) 발매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또한, 1월 22일부터 각 플랫폼 스토어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신작은 시리즈의 아이콘과도 같은 두 주인공, 맥스 콜필드와 클로이 프라이스의 이야기를 다루며 팬들에게 ‘장대한 피날레’를 선사할 예정이다.
 
맥스의 가장 큰 후회로 남아있던 ‘시간 속 동반자’ 클로이가 칼레돈 대학교에 나타나며 이야기는 시작된다. 설명할 수 없는 악몽과 기억에 시달리는 클로이는 맥스에게 도움을 청하지만, 맥스 역시 절체절명의 위기에 직면해 있다. 바로 3일 뒤, 정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불길이 캠퍼스 전체를 집어삼킬 운명이기 때문이다.
 
유저는 주인공 맥스의 특수 능력인 '시간 되감기'를 사용해 다가오는 화마로부터 시간을 벌어야 한다. 하지만 혼자의 힘으로는 감당할 수 없는 거대한 재앙 앞에서, 게임은 맥스와 클로이에게 다시 한번 잔혹하고 비극적인 선택을 강요한다. 모든 것이 불타 버리기 전, 두 사람이 함께 나아갈 수 있는 길을 찾는 것이 이번 작품의 핵심 목표다.
 
'라이프 이즈 스트레인지: 리유니온'은 플레이스테이션 5, 엑스박스 시리즈 X|S를 비롯해 PC 스팀 플랫폼으로 출시되어 더욱 향상된 비주얼과 몰입감을 제공할 예정이다. 정식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여 국내 유저들도 맥스와 클로이의 섬세한 감정선과 긴박한 스토리를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작품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 및 예약 구매 혜택은 각 플랫폼의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