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료제공 = 카도카와] 게임 크리에이터 나고시 토시히로가 이끄는 주식회사 나고시 스튜디오는 미국 현지 시간 12 월 11 일(목)
개최된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 2025에서, 개발 중인 신작 게임 '갱 오브 드래곤(GANG OF DRAGON)'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개최된 게임 시상식 더 게임 어워드 2025에서, 개발 중인 신작 게임 '갱 오브 드래곤(GANG OF DRAGON)'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갱 오브 드래곤'은 도쿄 신주쿠 가부키초를 무대로 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한국계 마피아 조직의 간부 신지성(Shin Ji-seong)역에는 아시아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마동석이 참여했다. 신지성의 압도적인 피지컬을 살린 난투극을 비롯해, 칼을 이용한 참격 및 총격 등 다양한 액션을 구사하며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또한 차량을 이용해 열기와 소음이 뒤섞인 신주쿠 거리를 가로지르는 시원하고 호쾌한 플레이 체험도 제공한다.
본작의 시나리오/총괄 디렉션은, 수많은 인간 드라마를 그려온 게임 크리에이터 나고시 토시히로가 맡았다.
나고시 토시히로는 “드디어 '갱 오브 드래곤'을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안도와 긴장감이 뒤섞인 마음입니다. 이번 작품은 실제로 존재하는 ʻ가부키초ʼ라는 거리에서 살아가는 아웃로들의 모습을, 두려움 없이 정면으로 마주하며 그려낸 작품입니다."며, "이곳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새로운 드라마를 플레이를 통해 여러분께 전달하기 위해, 스튜디오 모두가 혼신을 다해 개발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GOD 의 극히 일부분에 불과합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고 소감을 전했다.
나고시 스튜디오는 게임 크리에이터 나고시 토시히로가 2021 년 11 월에 설립한 도쿄 에비수 소재의 게임 개발 스튜디오다. 용과 같이 시리즈 등 다수의 히트작을 제작해 온 크리에이터와 개발진이 모여 콘솔 및 PC 용 게임 타이틀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Gang of Dragon World Premiere Trailer from The Game Awards 2025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