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엔미디어플랫폼, ‘레드포스 PC방’ 이스포츠그라운드와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넥슨] ㈜엔미디어플랫폼(대표 송재화)은 12일 e스포츠 기반 프리미엄 PC방 프랜차이즈 ‘레드포스 PC방(레드포스 PC 아레나)’을 운영하는 ㈜이스포츠그라운드(대표 서희원)와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가 보유한 핵심 역량과 자원을 활용하여 PC방 산업 발전을 도모해 나갈 계획이다. 엔미디어플랫폼이 다년간 축적해 온 서비스 플랫폼 개발 역량과 ‘레드포스 PC방’의 오프라인 서비스 기반을 결합해 PC방 이용자 경험을 고도화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까지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엔미디어플랫폼 송재화 대표는 “이번 협약은 엔미디어플랫폼의 안정적인 기술력과 ‘레드포스 PC방’의 프리미엄 서비스가 만나는 중요한 전환점이다”라며, “양사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이용자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점주들과 동반 성장할 수 있는 PC방 생태계 조성에 힘쓰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스포츠그라운드 서희원 대표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자사 브랜드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점주분들에게는 ‘레드포스 PC방’만의 경쟁력을 갖출 수 있는 전략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엔미디어플랫폼은 PC방 관리 프로그램 ‘게토(GETO)’를 통해 PC방 운영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결제 시스템,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플랫폼 등의 핵심사업 분야에서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다양한 게임사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개발하여 점주 매출 증대에도 기여하고 있다.
 
엔미디어플랫폼과 이스포츠그라운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