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취재

국내 최초 시연! 스마일게이트 '미래시', AGF 2025서 혈라풍 압도적 비주얼로 눈도장 쾅!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스마일게이트와 컨트롤나인이 준비 중인 서브컬처 신작 '미래시'가 12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AGF 2025'에서 국내 최초로 게임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대규모 시연존을 운영하고, 굿즈 증정 이벤트, 무대 이벤트를 진행했다.
 
'미래시' 부스는 특유의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메인으로 준비했다. '혈라' 활동명으로 잘 알려진 김형섭 AD의 화려한 아트워크 감싼 부스 한편에는 미래시 캐릭터가 차례로 들어서는 초대형 LED 타워와 엔딩존이 준비됐다. 엔딩존을 통해 미래시 캐릭터와 상호작용을 즐길 수 있다. 
 
또, 시연 버전에서는 스토리 및 전투 콘텐츠를 체험해볼 수 있으며 세 명의 메인 히로인 중 한 명과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필드 데이트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 게임 시연을 체험한 관람객은 무료 복권 이벤트에 참여해 캐릭터 테마의 굿즈를 증정 받을 수 있다.
 
당일 현장에서는 남도형 성우가 진행하는 무대 이벤트 '미래시ON'을 진행, 컨트롤나인 조순구 PD, 김형섭(혈라) AD, 한경재 IP팀장이 무대에 올라 '미래시' 게임에 대해 직접 소개하고, 자유로운 분위기에서의 대담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직접 굿즈를 증정하는 등 소통하는 자리를 가지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미래시' 부스는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3 Hall A27 구역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규리 기자의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