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e스포츠

마루게임아카데미, 프로반 수강생 대전 발로란트 새싹전 3위· 4위 입상

기사등록 2024-06-25 18:36:08 (수정 2024-06-25 18:36:0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마루게임아카데미] 프로게이머 육성 및 양성 전문 교육 기관 마루게임아카데미 소속 프로반 수강생 팀 MARU Black, MARU Academy가 대전 발로란트 새싹전에서 나란히 3위,4위에 입상하였다.

이번 대전 발로란트 새싹전 4강 진출팀은 정점마인드, AGC, MARU Black, MARU Academy 4개 팀이 진출하였으며, 우승은 ‘정점마인드’가 차지하였다. MARU Black, MARU Academy은 빠른 공격 속도와 여러가지 변수, 중장거리 교전까지 개인 및 팀워크까지 다양한 경기력을 보여주었다.

마루게임아카데미 신동윤 코치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아마추어 선수들이 자신들의 경기력을 선보일 수 있게 대회를 개최해 주신 대전시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이러한 대회에 주기적으로 참여하여 학생들의 e스포츠 경험을 키우며 교육을 진행하고자 한다.”라고 답하였다.

마루게임아카데미 최지예 대표는 “e스포츠가 2022년 항저우 아시안게임에 정식종목 채택에 이어 오는 7월 3일 사우디아라비아 수도 리야드에서 열리는 ‘e스포츠 월드컵’까지 최근 몇 년간 e스포츠는 단순한 취미를 넘어 하나의 거대한 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e스포츠에 대한 열기가 뜨거워지면서, 이들의 관심과 참여가 e스포츠 산업 성장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e스포츠는 프로선수뿐만 아니라 일반 대중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으며 더욱 확대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성수안 기자 nakir@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