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스마일게이트 ‘로드나인’ 캐릭터명 선점 종료, 40개 전서버 조기 마감

기사등록 2024-06-25 16:48:00 (수정 2024-06-25 16:48:00)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는 내달 12일 정식 출시 예정인 올클래스(ALLCLASS)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드나인(개발사 엔엑스쓰리게임즈, 최일돈∙최재헌 각자대표)’의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성황리에 조기 마감했다고 25일(화) 밝혔다.

지난 24일 시작된 로드나인 캐릭터명 및 서버 선점 이벤트는 시작한지 하루만에 40개 전서버를 마감했다. 스마일게이트는 많은 이용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신규 서버를 포함한 2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며, 빠른 시일 내에 진행할 계획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지난 22일 공식커뮤니티를 통해 스트리머 서버 정책을 공개하는 등 게임 정식 발매 이전에 유저들의 피드백에 적극 귀를 기울이고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로드나인의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서 공개한 라엘, 로웨인 모리안, 바르테스 네 가지 월드 중 로웨인 월드 내 10개 서버를 스트리머 전용 서버로 구분해 운영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로드나인 이용자들은 개인 취향에 맞춰 스트리머와 함께 플레이를 할지 결정할 수 있다.

로드나인은 뛰어난 비주얼 그래픽과 함께 극강의 육성 자유도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전투 및 성장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이다. 게임의 유저는 아홉 가지의 특색 있는 무기를 자유자재로 바꿔가며 전투를 펼치고, 무기와 어빌리티를 조합해 60여 개 이상의 캐릭터 직업을 커스터마이징 하는 등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우는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규 기자 rahkhan@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