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웹젠 ‘뮤오리진3’ 진영 난투 업데이트

기사등록 2024-06-25 10:25:03 (수정 2024-06-25 10:25:0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이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MU Origin 3)'에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뮤오리진3’가 신역 서버 관련 콘텐츠 3종을 업데이트한다. 신규 콘텐츠는 M1 1레벨 달성 이후 신역 서버를 활성화한 뒤 진입할 수 있다. 먼저 보스 던전 ‘진영 보스’를 추가했다. 웹젠은 진영 단위로 보스에게 입힌 피해 랭킹에 따라 보상을 증정하고 PVP(Player vs Player, 이용자 간 대결) 콘텐츠인 ‘진영 난투’와 ‘진영 공성전’을 진행한 회원들에게도 보상 아이템을 선물한다.

기존 별자리 콘텐츠에 ‘별자리 근원’을 추가했다. 캐릭터의 옵션 강화가 가능한 ‘별자리’에서 신규 아이템 ‘별자리 조각’과 ‘별자리 빛의 조각’을 사용해 각 별자리마다 4개의 근원을 교환하면 엑설런트 옵션을 획득할 수 있다. ‘바다의 숨결’과 ‘별의 정수 윤회’ 아이템을 이용할 경우 옵션도 변경할 수 있다.

신규 ‘수호펫’과 ‘수호펫 유물’도 각각 4종씩 업데이트한다. 이용자는 ‘무사 냥이’, ‘데빌 울프’ 등 신규 수호펫을 획득해 캐릭터의 전투를 지원하고 보조할 수 있다. ‘발도술’, ‘청룡의 막대’ 등의 수호펫 유물을 장착하면 기본 옵션 강화 및 희귀 옵션 획득도 가능하다.

웹젠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4종을 마련했다. 7월 8일까지 전체 서버에서 매일 1젠으로 이벤트 상자를 구매한 후 1시간마다 상자를 열면 ‘블루 다이아’와 ‘전설 보물지도’를 얻을 수 있는 접속 유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같은 기간 사냥으로 획득한 ‘고대 해머’ 아이템을 희귀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고대 유적 이벤트와 출석체크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외에도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증정하는 레벨 달성 이벤트 시즌4도 준비했다.

웹젠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영 기자 banshee@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