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밸로프 '로스트사가' 신규 유니크 용병 ‘패러사이트’ 업데이트

기사등록 2024-03-20 14:56:43 (수정 2024-03-20 14:56:4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밸로프] 밸로프(대표 신재명)에서 서비스하는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20일) 신규 유니크 용병 ‘패러사이트’를 공개했다.

‘패러사이트’ 는 해킹으로 정보를 차단하고 은신으로 적에 기습해 제압하는 유니크 용병이다. 

패러사이트의 스킬은 해킹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해킹으로 정보를 차단하는 ‘시스템 해킹’ ▲오류를 유발하는 공격을 연속으로 가하는 ‘체인 에러’ ▲은신하여 기습하고 후방타격 시 적의 화면을 뒤집는 ‘백도어’ ▲타격 성공 시 육성 효과를 무력화하는 ‘오버플로’까지 독특한 스킬을 보유한 용병이다.

<로스트사가>는 3월 20일부터 4월 11일까지 봄을 맞이하여 게임 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봄맞이 미션에서 벚꽃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으며, 획득한 벚꽃은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신규 용병 업데이트 및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커뮤니티 이슈 한줄 요약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