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디볼버디지털, '우주 더 록!' 레인즈 비욘드 PC와 닌텐도 스위치 출시

기사등록 2024-03-11 10:29:46 (수정 2024-03-11 10:29:46)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디볼버디지털] 디볼버디지털(Devolver Digital)는 네리얼(Nerial)이 개발한 ‘레인즈:비욘드(Reigns:Beyond)’를 올해 봄, PC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 플랫폼으로 출시한다고 공개했다.

현지 시각 3월 8일에 진행된 ‘Women-Led Games’ (여성 주도 게임 쇼케이스) 행사에서 네리얼의 타마라 알리옷은 ‘수백만 장을 판매한 레인즈 시리즈의 흥미진진한 우주 모험담, 레인즈: 비욘드를 PC와 닌텐도 스위치를 통하여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2020년에 애플 아케이드용으로 출시된 레인즈: 비욘드는 플레이어가 우주를 탐험하며 은하계 인디 록 밴드로서 스타덤에 오르기 위한 여정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행성에서 행성으로, 공연에서 공연으로 여행하며 명성과 재산을 추구한다.

이번 이식판에서는 앱 스토어 버전에서 업데이트된 모든 콘텐츠를 담고 있으며, 은하계 곳곳의 클럽에서 공연을 하고, 도중에 외계인 밴드 멤버를 모집하며, 우주를 가로지르며 록 스피릿을 전파할 수 있다. 하지만 은하계 투어 동안에 플레이어는 우주선의 자원을 관리하고, 밴드 멤버들의 상태를 체크하면서 세심히 관리해야 한다. 왜냐하면 잘못된 결정 하나로 우주에서 죽음을 맞을 수 있기 때문이다.

레인즈:비욘드에서는 전설적인 은하계의 기타들을 잠금 해제하고 당신의 열광하는 팬들 앞에서 록을 연주할 수 있으며, 우주 해적, 지나치게 열성적인 세금 징수원 등과 전투를 즐길 수도 있다.
밴드 연습을 위해 당신의 우주선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길을 잃은 우주 여행자들에게 길을 안내하고 밴드 매니저, 로드 샤크, 학식 있는 연체동물 스트롬보, 우주 곰 그론 등을 비롯한 70명의 호기심 많은 캐릭터들도 더욱 이야기를 풍부하게 한다.

1,700여개의 이야기의 방향을 정할 카드와 더 기묘한 만남, 더 많은 죽음, 무한한 가능성이 샘 웹스터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과 만나 레인즈 시리즈만의 재미를 선사한다.

레인즈: 비욘드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볼버 디지털 공식 X 또는 레인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