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에이지 오브 원더 4’ 추가 콘텐츠 ‘프라이멀 퓨리’, PC 및 PS5 한국어판 28일 출시

기사등록 2024-02-28 15:58:23 (수정 2024-02-28 15:58:23)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트라이엄프 스튜디오(Triumph Studios)가 개발하고 파라독스 인터렉티브(Paradox Interactive)가 퍼블리싱하는 전략 게임 ‘에이지 오브 원더 4(Age of Wonders)’ PC 및 PS5 한국어판의 추가 콘텐츠인 ‘프라이멀 퓨리(Primal Fury)’를 2월 28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에이지 오브 원더 4’에 원시 문화가 새롭게 도입되었다. 이 원시 문화를 통해서 플레이어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동물의 혼과 교감을 나눌 수 있고, 매머드나 악어 등, 다양한 맹수 위에 올라타면서 전장에서 질주할 수 있다. 이번 추가 콘텐츠의 주요 특징은 아래와 같다.

■ 원시 문화

매머드와 땅굴 거미 등 원시 동물 7종 중 하나를 선택해 백성들이 그 동물을 숭배하면서 풍요로운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할 것. 각 동물마다 고유의 특징에 맞춰서 지형 및 피해 유형, 그리고 퀘스트 등이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그 동물에 맞춰서 지역을 테라포밍하고, 전투 시에는 강력한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 새로운 루핀 및 고트킨 형태

백성들에게 새로운 신체 형태가 부여되면서 제국이 실현할 새로운 판타지도 동시에 생성된다. 이를 활용해서 고유의 세력을 형성할 수 있다.

■ 2개의 새로운 마법서

- 요정 안개의 서: 마법 안개를 퍼뜨림으로써 아군 유닛을 적의 원거리 공격으로부터 보호하고, 버프를 부여한다.

- 폭풍 운반자의 서: 주로 물과 번개를 통제하기에 해양 지역에서는 강력한 경제적 버프를 얻을 수 있으며, 강력한 폭풍 인도자 유닛을 생성하는 동시에 플레이어의 군대를 나가로 변신시킬 수 있다.

■ 신규 탈 것

- 매머드
- 코끼리
- 검치호
- 악어
- 신규 야생 동물 유닛
- 매머드
- 코끼리
- 검치호
- 악어
- 지옥불 거신
- 전염병 악어

■ 새로운 세계 콘텐츠: 폭풍우가 휘감은 섬

험난한 바다 세계로 자연의 강력한 힘을 지닌 두 가디어가 전쟁을 벌인다

■ 신규 ‘프라이멀 퓨리’ 인터페이스 스킨

나무 프레임과 활짝 만개한 꽃 등, 새롭고 야생적인 시각적인 디자인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새로운 확장팩 '프라이멀 퓨리'는 '에이지 오브 원더 4: 프리미엄 에디션' 및 '에이지 오브 원더 4: 익스펜션 패스' 구매자의 경우 추가 구매 없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에이지 오브 원더 4: 프라이멀 퓨리’ PC, PS5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와 다이렉트 게임즈, 그리고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