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모바일 마피아 게임 ‘인랑(iLLANG)’ 2월 27일 글로벌 오픈과 동시에 자동 번역 기능 추가

기사등록 2024-02-27 18:11:44 (수정 2024-02-27 18:11:4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챌린저스 게임즈] 챌린저스 게임즈 (대표이사 tamura koji)가 2월 8일 아시아 지역 소프트 런칭을 진행한 신작 모바일 마피아 게임 ‘인랑(iLLANG)’을 2월 27일 글로벌 서버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인랑(iLLANG)’은 4-20명이 함께 플레이하며 게임 속 koji 마을에서 인랑(늑대)이 누군지 잡아내야 하는 소셜&추리 게임이며 다양한 미니 게임들과 직업에 따라 달라지는 스킬, 진영을 통해 매 게임 새로운 재미를 찾을 수 있다.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향후 닌텐도, Steam, XBOX로 플랫폼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

‘인랑(iLLANG)’은 글로벌 서버 오픈과 동시에 진행한 업데이트를 통해 자동 번역 기능, 이모티콘 업데이트 등 전세계 사람들이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들을 추가했다.

또한 소프트 런칭 기념 100연속 뽑기와 글로벌 서버 오픈 기념 보상 등 유저들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챌린저스 게임즈 (대표이사 Tamura koji)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랑(iLLANG)’이 성별/연령/인종 상관없이 모두가 즐겁게 즐기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인랑(iLLANG)’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