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Tools Up! Ultimate Edition' 디지털 버전, 26일 국내 정식 발매

기사등록 2024-01-26 11:47:38 (수정 2024-01-26 11:47:3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Untold Tales와 협력하여, The Knights of Unity에서 개발한 PlayStation®4판 『Tools Up! Ultimate Edition』 (툴즈 업! 얼티밋 에디션) 디지털 버전을 26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 자막을 공식으로 지원한다.

『Tools Up!』은 최대 4인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혼돈의 로컬 코옵 파티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건설회사 툴즈 업(Tools Up Co.)의 일원이 되어 친구들과 협력해 세입자의 다양한 요구 사항들을 만족하도록 집을 개조하고, 거대한 아파트 단지를 건설해 나가야 한다. 이를 위해 각 레벨마다 페인트칠, 타일 깔기, 벽지 꾸미기, 배달물 수거, 뒷정리 등 다양한 작업들을 수행해야 한다. 그리고 각 레벨에는 예측을 불허하는 환경적인 요소들이 등장하며, 이를 극복하고 주어진 시간 내에 미션들을 완료하기 위해서는 팀워크가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게 된다. 『Tools Up! Ultimate Edition』에는 DLC인 ‘Garden Party’에 제공되는 45가지 레벨도 함께 제공되어 봄, 여름, 가을을 배경으로 한 레벨에서 야외 리뉴얼 팀 일원이 되어 테라스를 건설하거나 나무를 심거나 잔디를 가꾸고, 성가신 너구리나 두더지들을 처리해야 한다. 

1월 26일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PlayStation®4판 『The Cub』 디지털 버전은 PlayStation™ Store를 통해 구입 및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심의등급은 전체이용가다. (Nintendo Switch™ 버전 추후 출시 예정)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웹사이트 및 디지털터치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