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GTA 온라인, 연말연시 기념 해피 홀리데이 이벤트 개최

기사등록 2023-12-22 10:52:48 (수정 2023-12-22 10:52:48)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웨버샌드윅] GTA 온라인이 연말연시 시즌을 기념해 남부 산 안드레아스에 새로운 눈싸움, 에스코트에서 연말연시 스핀, 주 전역에서 신비로운 예티 사냥 등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콜라는 빨간색과 초록색 연기를 내뿜는 해피 홀리데이 하울러 트럭을 소환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반짝거리는 전선과 붉은 체리색 페인트로 차체를 장식한 트럭을 찾아야 한다. 인벤토리를 채울 수 있도록 지나가는 길목에 페스티벌 스웨터, GTA 달러와 탄약, 스낵 등의 선물을 제공한다.

건물뿐만 아니라 불로소득도 제공하는 온라인: 불법 정비소에서 선보이는 신규 폐차장에 투자하면, 이번 주 동안 새로운 목표와 위치가 제공되는 신규 폐차장 강도 작업에 참가할 수 있다.

녹색 크리스마스 트리 모자, 흰색 크리스마스 순록 모자 등 썰매에 한 가득 채워질 정도의 연말연시 테마 선물과 보상도 누릴 수 있다. 작년에 눈사람 복장이나 구치 가면을 미처 얻지 못했다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독특한 액세서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눈이 가득 쌓인 길거리를 달리는 신규 브라바도 도라도(SUV), 새로운 드리프트 레이스에서 보상 두 배, 연말연시 테마의 커뮤니티 시리즈 작업에 참가 시 GTA 달러와 RP 세 배, 새해의 달콤한 시작을 알리는 풍성한 선물 등 다양한 콘텐츠가 마련됐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Game Weekly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