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버튼


상단 배너 영역


게임동향

체리크레딧츠, ‘SERAPH: In the Darkness’, 스토리 영상 공개

기사등록 2023-12-15 11:26:04 (수정 2023-12-15 11:26:04)

페이스북 트위터 기사제보

[자료제공 = 액토즈소프트] 체리크레딧츠(CHERRY CREDITS)는 신작 ARPG ‘SERAPH: In the Darkness’(이하 ‘세라프’)의 신규 스토리 영상을 공개했다고 12월 15일 밝혔다. 

지난 11월 스팀 스토어에 공식 오픈한 ‘세라프’의 스토리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악마를 봉인했던 세라프의 반지가 파괴되면서, 지옥 깊은 곳에서 잠들어 있던 악마들이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다는 ‘세라프’의 세계관이 담겨 있다. 

특히 어두운 분위기와 거친 이미지를 기반으로 제작된 영상을 통해, ‘세라프’ 특유의 다크풍을 연출했다고 밝혔다. ‘세라프’의 스토리가 담긴 해당 영상은 ‘세라프’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체리크레딧츠는 "스팀 스토어 오픈 이후 한국을 비롯한 글로벌 플레이어들이 높은 관심을 보여준 것에 대해서 감사 드린다.” 며 “현재 세라프 스튜디오의 스팀 콘텐츠 개발팀이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양사 협업을 통해 유저들에게 ‘세라프’를 최대한 빠르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체리크레딧츠가 퍼블리싱하는 ARPG ‘SERAPH: In the Darkness’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팀 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조선 편집국 gamedesk@chosun.com] [gamechosun.co.kr]

ⓒ기사의 저작권은 게임조선에 있습니다. 허락없이 무단으로 기사 내용 전제 및 다운로드 링크배포를 금지합니다.

최신 기사

주간 인기 기사

게임조선 회원님의 의견 (총 0개) ※ 새로고침은 5초에 한번씩 실행 됩니다.

새로고침

0/500자

목록 위로 로그인


게임조선 소개및 약관